라헨도르는 고객님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주얼리 케이스와 보석함을 준비하였습니다.
주문/결제시 '배송(메시지 선택)'에서 '직접입력'란을 선택하시고 원하는 제품명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[주문/결제창] --> [배송(메시지 선택)] --> [직접입력]선택 --> [케이스 or 보석함 선택 후 작성하기]
기프트 박스의 사이즈와 디자인은 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미기입 시 해당 케이스로 발송됩니다.
[케이스 or 보석함 중 택1]
EX) 케이스 보내주세요.
EX) 보석함 보내주세요.
고객님의 소중한 문의는 영업시간내에 카카오톡과 네이버톡을 이용하시거나 Q&A방에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영업시간 이후에는 Q&A방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라헨도르 사이트 상단의 [LOGIN]을 클릭하시면, [아이디찾기]와 [비밀번호찾기]버튼이 보입니다.
이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(0000-0000) 및 메일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A. 고객님!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구입하고 싶은 상품페이지에서 [구매하기] 버튼을 누른 후, [비회원 주문하기] 메뉴를 통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. 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라헨도르의 소식과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.
A. 해외거주자분들 중에서 대한민국 주민등록번호, 우리나라 휴대폰번호를 소지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(단, 국내배송만 가능)
A.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하실 수 있으며,
[MY PAGE]의 [회원정보 수정하기] 메뉴를 통해서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.
(주의사항 : 회원 탈퇴 시 포인트, 적립금 등 자동소멸 됩니다)
A. 주문이 완료된 이후에는 할부 변경은 불가합니다.(카드사 문의 요청)
A. 계좌이체 경우에만 소득공제용/지출증빙용(세금계산서 대용)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.
A. 카드결제/계좌이체 등은 반품 이후 7일정도 소요 예정이오니, 참고해주세요.
A. 고객님의 주문취소, 단순 취소 등 진행시 쿠폰은 환급이 되지 않으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